(사진)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 떠나는 자연으로의 여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인스타그램 채널(https://instagram.com/naturerepublic_kr)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트렌디한 SNS 채널로 10~20대 젊은층이 활발히 이용하고 있다.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 다양한 SNS를 운영중인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외 수많은 고객과 보다 편리하고 부담없이 소통하고자 새롭게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게 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나 제품 사진 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이나 에코 라이프 등 감성적인 이미지를 통해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를 더욱 친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고객들을 위해 영문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제품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정품을, 5명에게 힐링을 위한 컬러링 북과 색연필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페이스북으로도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23일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공지할 예정이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트위터@ajap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