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리복, 도심 속 장애물 레이스 ‘Z펌프 런 챌린지’ 개최

입력 | 2015-03-12 18:33:00


리복은 신제품 ‘Z펌프 퓨전(ZPUMP FUSION)’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Z펌프 런 챌린지(ZPUMP Run Challeng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5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22일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두 차례 열린다.  

이벤트는 단순히 매장에서 제품을 신는 것이 아니라 Z펌프 퓨전의 혁신적인 기술을 맘껏 느껴볼 수 있도록 달리고 점프하는 등 리복이 특별히 마련한 트랙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소비자들은 리복의 신제품 러닝화를 착용하고 지그재그 달리기, 징검다리 건너기, 미니 허들 넘기 등 총 6가지의 다양한 장애물 코스에 도전하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Z펌프 런 챌린지는 건강한 남녀를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현장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안내데스크에서 QR코드를 통해 참가 등록 후 태깅 팔찌를 받아 체험존으로 이동, Z펌프 퓨전을 신고 준비 운동을 마친 후 장애물 레이스를 시작하면 된다.

개인 레이스 기록을 측정하고 레이스를 즐기는 참가자의 다이내믹한 모습을 촬영해 스냅샷을 제공한다. Z펌프 런 챌린지에 도전한 레이스 기록과 스냅샷을 페이스북을 통해 업로드도 가능하다.  

오는 1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이벤트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김동준과 시크릿의 멤버 전효성이 참석해 직접 챌린지에 도전한다.

이날 Z펌프 퓨전을 현장 구매자 선착순 5명에게는 레이스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 중 우승자는 김동준, 전효성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게 된다. 또한 추가 구매자 30명은 김동준과 전효성의 팬사인회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Z펌프 런 챌린지’ 기념의 태깅 팔찌를 증정한다.

미니 장애물 레이스 외에도 리복의 펌프 테크놀로지의 역사와 발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펌프 히스토리 존’을 비롯해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리복 관계자는 “Z펌프 퓨전의 특별함을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메가 체험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리복의 펌프 테크놀로지와 커스텀 핏을 직접 체험하고 레이스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Z펌프 퓨전은 리복의 혁신적인 펌프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러닝화이다. Z펌프 퓨전의 가장 큰 특징인 펌프 테크놀로지는 신발 바깥쪽 측면에 위치한 펌프(Pump) 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펌프 볼을 누르면 신발 갑피 내부에 장착된 공기방에 공기가 주입되며 공기 주머니(AIR CHAMBER)가 부풀어 올라 개개인의 발 모양에 맞출 수 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