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 “아름다운 날을 CTS와 함께”

입력 | 2015-03-18 14:47:00


지엠코리아는 올 봄, 결혼을 앞둔 커플들에게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캐딜락 CTS’를 웨딩카로 제공하는 ‘뷰티풀 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4월 예식 대상), 다음달 13일부터 24일까지(5월 예식 대상), 5월 11일부터 22일까\지(6월 예식 대상) 총 세 차례에 걸쳐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부부들은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에서 간략한 사연과 함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비 부부에게는 예식 당일 화사한 꽃으로 장식한 CTS 웨딩카와 함께 메이크업샵에서 부터 결혼식장, 예식 후 공항 또는 호텔까지 전문 운전기사의 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날에 CTS의 우아함과 특별함으로 보다 큰 감동을 선사하고자 이번 웨딩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캐딜락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럭셔리 감성을 고객들이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차 당첨자는 3월 31일 CTS 마이크로사이트와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2차 및 3차 이벤트 참가자는 5월과 6월 이벤트 시작 3주 전부터 CTS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