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2018 평창 겨울올림픽의 공식 후원사가 됐다. 대한항공은 18일 강원 강릉시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에서 조양호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장(한진그룹 회장)과 지창훈 대한항공 총괄사장, 곽영진 평창조직위원회 기획행정부위원장 겸 사무총장, 구닐라 린드베리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조정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겨울올림픽 후원 협약식(사진)을 열었다. 대한항공은 평창 겨울올림픽 국내 후원사 중 최고 등급인 ‘공식 파트너’로서 현금 및 항공권 등 현물을 후원하게 된다. 올림픽 스폰서는 공식 파트너, 공식 서포터, 공식 공급업체 등 3개 등급으로 구분된다. 대한항공은 이번 후원을 통해 지식재산권 사용 권리, 독점적 제품공급 권리, 프로모션 활동 권리, 스폰서 로고 노출 권리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받게 된다.
▼ 美 스테이크 레스토랑 ‘울프강’ 국내 진출 ▼미국 뉴욕의 유명 스테이크 레스토랑인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는 23일 서울 강남구 선릉로에 국내 1호점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는 뉴욕 맨해튼에서 2004년 창업했으며 냉장고 대신 서늘한 실내에서 몇 주에 걸쳐 고기를 숙성해 만드는 ‘드라이 에이징(건조 숙성) 스테이크’가 주 메뉴다. 서울 매장은 일본 도쿄에 이어 아시아 국가에서는 두 번째로 문을 여는 것이다.
▼ JB금융, 31일부터 핀테크 경진대회 ▼JB금융그룹은 18일 금융환경 변화에 따라 그룹의 핀테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핀테크 경진대회’를 31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기술과 아이디어 2개 부문으로 나눠 서류심사, 예선, 본선 등 총 3개월간 진행한다. 개인과 법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혁신성과 실현 가능성이 가장 중요한 평가 요소이며 총상금은 9000만 원이다.
▼ 락앤락, 안성 물류센터 창고개방 80% 할인 ▼국내 밀폐용기 1위 업체인 락앤락이 봄을 맞아 경기 안성시의 락앤락 물류센터에서 대규모 ‘창고개방 행사’를 19일부터 28일까지 연다. 약 17만 m²(약 5만1400평) 규모의 물류센터에서 밀폐용기와 프라이팬, 수납용품 등 총 40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락앤락 온라인 쇼핑몰(www.locknlock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