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리얼’
배우 김수현이 영화 ‘리얼’(제작 리얼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각본/감독 이정섭)출연을 확정지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모은 김수현은 최근 차기작으로 KBS2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로 브라운관 복귀를 확정 지은데 이어 영화 ‘리얼’로 스크린 컴백을 알렸다.
영화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 검은 세계의 의뢰를 언제나 말끔하게 처리하며 승승장구하던 해결사 장태영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와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액션·느와르·스릴러 장르 작품이다. 김수현은 극중 화려한 성공의 욕망에 눈이 먼 인물로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카지노 호텔을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겠다는 야망을 가진 거칠 것이 없는 남자 장태영 역을 연기한다. 그는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거칠고 선 굵은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수현은 그동안 매 작품마다 새로이 도전하기를 즐기며 각 인물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 탄탄한 연기와 더불어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해왔다. 그런 그가 이번 영화에서 그려낼 김수현만의 차별화될 연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KBS2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서는 허당기 있는 신입 PD로, ‘리얼’과는 상반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때문에 올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섭렵하며 그려낼 그의 활약과 이후 영향력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영화 ‘리얼’은 ‘폭력의 도시’, ‘목욕의 신’, ‘로맨틱 아일랜드’, ‘가면’, ‘최강로맨스’, ‘사랑을 놓치다’ 등을 기획하고 각본한 이정섭 감독이 각본 및 감독을 담당한다. 내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올해 10월 크랭크인 예정.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