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롯데월드 5월 이벤트 “매일매일이 어린이날”

입력 | 2015-04-23 16:12:00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5월 한달 동안 ‘매일매일 어린이 날’이라는 콘셉트로 스페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우선 5일 어린이날에는 ‘믿음이, 마음이 아빠’로 유명한 배우 이정용이 출연하는 ‘어린이 만만세’ 공연을 연다. 착시마술 등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술 공연과 더불어 스피드 퀴즈, 가족 댄스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2일부터 5일까지는 신개념 멀티미디어 프로그램 ‘변신 마법사’를 만날 수 있다. 방문객이 마법사가 되어 주문을 외우면 150인치 초대형 LED 화면을 통해 화려한 불빛을 만들어낼 수 있는 특수 효과가 펼쳐진다.

스타 마술사 이은결이 프로듀싱한 팀 이스케이프의 ‘팝 매직 콘서트’는 5월 2일, 16일, 23일 오후 6시에 열린다. 특히 9일에는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이은결의 초대형 마술 공연 ‘저스트 매직 콘서트’ 무대가 마련된다. 이밖에 1일부터 5일까지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 ‘스페셜 패밀리’를 진행한다. 방문객들이 퍼레이드 주인공이 되어 풍선으로 장식된 트램과 크루즈 차량을 타고 어드벤처를 한 바퀴 돌며 신나는 거리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 맞춰 5월1일부터 10일까지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40% 우대해주고, 귀여운 ‘로티’, ‘로리’가 그려진 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5월 한 달간 실적과 상관없이 신한ㆍ우리카드 회원은 본인 자유이용권은 1만5000원, 동반 3인은 40% 우대 혜택을 받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