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팔메토는 국내 최초 전립샘 건강 기능식품 소재로 북아메리카 대서양 해안을 따라 야생화처럼 자라는 작은 야자나무의 일종이다. 수명이 700년이나 되는 소팔메토는 가뭄과 해충에 강하고 불에도 거의 죽지 않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예부터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해 소팔메토를 먹어 오다가 미국으로 건너온 유럽인들이 이를 보고 남성 건강을 위해 먹어 왔다. 그러다 최근 소팔메토의 기능에 대해 연구한 결과 소팔메토의 기능성 물질이 전립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특히 수십 년 전통의 보령제약에서 남성 전립샘 건강을 위해 출시한 보령 복합쏘팔메토골드는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전성을 과학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전립샘 건강이 남자의 건강이고 자존심이다.
△배뇨 후 소변이 남은 느낌이 든다 △소변이 끊기거나 가늘게 나온다 △소변을 참기가 힘들고 자주 본다 △소변이 마려워 잠을 자주 깬다 등의 증상이 있으면 전립샘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미리 예방하는 차원에서 보령 복합쏘팔메토골드를 섭취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보령 복합쏘팔메토골드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모든 구매 고객에게 보령 복합쏘팔메토골드 3개월분을 추가로 준다. 080-830-3300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