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가 사상 최저 1%대에 진입하고 정부의 부동산시장 활성화 정책이 맞물리면서 안정적인 월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확실한 배후수요와 높은 미래가치를 지닌 지역의 수익형부동산으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특히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둔 강원도 지역은 수익형부동산의 알맞은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현재 2018평창올림픽에 앞서 강원도 곳곳 특구 지정과 사계절 내내 즐길거리와 관광지에서의 다양한 레저 체험 활동을 할 수 있어 강원도가 떠오르는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강원 지역은 018평창동계올림픽 준비로 향후 교통여건이 빠르게 좋아지고 있고, 청량리-강릉 KTX 공사가 완공되면 서울까지 1시간 30분대로 단축되며, 자가 이용 시에도 38번 국도 이용으로 수도권 진출입이 수월하다.
이런 강원도에 전 세계 66개국 약 7380개의 호텔을 운영 및 보유한 글로벌 호텔그룹 윈덤의 ‘라마다’에서 레져와 재충전의 도시 정선, 태백에 ‘라마다 호텔&리조트’를 국내에서 첫 선을 보여 화제다.
강원라마다 호텔&리조트는 대지 8534㎡, 연면적 19666㎡의 지하 1층, 지상 6층의 10개동 305실의 객식과 4667.46㎡ 규모의 컨벤션동과 3768㎡ 규모의 야외부대시설로 구성된다. 객실은 객실은 25~41㎡의 객실과 테디베어 뮤지엄 및 기프트센터, 휘트니스, 초콜렛 스파, 레스토랑, 뷔페, 카페테리아를 갖춘 컨벤션동과 야외수영장, 글램핑장, 미니골프장, 산책로 등이 들어선다.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는 반값 분양가로 9500만원대 대출시 실투자금은 4천만원 대로 부담 없는 가격이 눈길을 끈다. 또한 최근 분양된 타 지역 라마다호텔 분양가격 절반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고 중도금 납부 시 8%의 수익을 즉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강원라마다 호텔&리조트는 안심보장제도를 통해 고객이 원할 시 5년 후 원분양가에 프리미엄을 더해 환매가 가능하고 10년간 연 12%의 임대수익과 4%의 이자를 지원한다. 또한 8월부터 수익이 발생되면 신탁사에서 매월 직접 수익금을 지급관리하게 된다.
현재 강원라마다 호텔&리조트는 태백에서 이미 준공돼 운영 중이기 때문에 준공리스크가 없고 고객 확보 후 분양을 진행해 계약과 동시에 수익이 발생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타 호텔 수익률과는 확연한 차이가 날 수밖에 없다는 것이 큰 메리트로 작용한다.
강원라마다호텔의 계약자는 연 10일 무료숙박 혜택과 부대시설 및 365세이프타운, 태백레이싱파크 등 협력업체 등의 시설 이용 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 관계자는"사용자가 객실을 개인별장처럼 사용하다가 이용하지 않을 시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어 자유로운 객실 사용이 가능하다는 강점으로 투자자들의 문의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속초 라마다설악해양 호텔, 정선 라마다호텔분양, 강정 라마다호텔분양, 평택 라마다호텔분양, 데이즈호텔제주시티, 비스타케이호텔 분양, 리젠트마린호텔 분양, 명동 르와지르호텔, 성산라마다호텔 분양, 노형라마다호텔 분양, 강원라마다호텔 분양, 로얄엠포리움영종도호텔 분양, 라르시티 앤드파크호텔 분양, 골드코스트, 골든튤립제주호텔, 대방디엠시티, 화신노블레스, 오피스텔, 아파트 등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주요 관광지에 들어서는 수익형 호텔을 찾는 투자자들도 많아지고 있다.
현재 강원라마다호텔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방문 시 안내받을 수 있다. 방문 시 사전예약도 가능하다. 또 청약금 100만 원을 입금하면 좋은 조망과 좋은 층을 우선 배정받을 수 있다.
끝으로 세계 최초로 10월에 태백에서 문을 여는 `테디베어 올림픽 문화공원'은 고대올림픽에서부터 현대올림픽까지 올림픽의 역사와 올림픽 스타 등을 테디베어 인형으로 꾸며 선보이게 된다. 금일 오후 6시 서울 청담동 라마다리조트 모델하우스에서는 이봉주, 장미란, 김택수 등 스포츠 스타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문의전화 1599-8869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