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에이지 리버스 쿠션,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마틱,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멀티-컬러 마리니에르(이미지 위쪽 왼쪽부터),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컬러 스틱, 톰 포드 아이 앤 치크 컴팩트, 톰 포드 립 컬러 쉬어,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팝 워터(이미지 아래쪽 왼쪽부터)
뷰티 브랜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주목할 만한 메이크업 제품들.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결을 토대로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헤라 에이지 리버스 쿠션
SPF38 PA+++
자작나무 수액과 폴리페놀 성분이 피부 속 세포부터 케어해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한 손에 잡기 쉬운 슬림한 디자인이라 사용이 편하며 은은한 플라워 향이 기분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15gx2(리필 포함) 6만원대.
발색력이 뛰어난 크림 타입의 아이섀도. 스틱형이라 사용이 간편하며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가 있다. 내추럴한 컬러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10가지 컬러가 있다. 1.4g 3만2000원대.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멀티-컬러 마리니에르
SPF15 PA++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두 가지 베이지 컬러의 팔레트. 연한 베이지 컬러는 얼굴에 광채를 더해주고 진한 베이지는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5월 29일 출시 예정. 11g 7만2000원대.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컬러 스틱
톰 포드 아이 앤 치크 컴팩트
세 가지 컬러 아이섀도와 두 가지 컬러 블러셔로 구성된 메이크업 팔레트. 핑크 톤의 매혹적인 룩에서부터 골드 빛의 신비로운 모습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5g 11만원대.
톰 포드 립 컬러 쉬어
광택감이 감도는 네 가지 컬러가 있으며 건강한 브론징 룩을 한껏 돋보이게 해주는 립스틱이다. 비타민C와 시어 버터, 식물성 오일 등이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3g 6만원대.
선명한 컬러의 워터베이스 젤 텍스처가입술에 닿는 순간 미세한 물방울로 바뀌면서 물기를 머금은 듯 반짝이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총 12가지 컬러가 있다. 6mL 4만1000원대.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