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식스틴’ 정연, 언니 공승연과 셀카… 우월 유전자 인증 ‘눈길’

입력 | 2015-05-19 17:55:00


‘공승연 식스틴 정연’

JYP 트와이스 데뷔 프로젝트 ‘식스틴’에 출연중인 멤버 정연이 언니이자 배우 공승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우월자매 공승연, 정연 셀카! 오늘밤 본방사수 하실꺼죠?' 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정연은 언니 공승연과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포즈로 남다른 자매 간의 정을 과시했다. 매회 갈수록 색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정연은 청순한 미소와 한껏 물오른 외모로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JYP와 Mnet이 함께 선보이는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식스틴’은 19일 방송을 통해 두 번째 미션 결과와 첫 탈락 멤버를 발표할 예정이다.

각 멤버들의 단체 컷과 개인 컷 결과와 각 심사위원들 간의 평가가 엇갈리는 가운데 이번 프로젝트의 첫 탈락자는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또 탈락자 발표 후 바로 세번째 미션 1:1 대결이 펼쳐진다.

한편 식스틴은 삼성전자 음악 서비스 밀크와 갤럭시 S6가 제작 지원하며, 밀크 내 ‘식스틴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각 멤버들에 대한 투표와 응원 등 멤버들에 대한 더 다양한 이야기를 접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공승연 식스틴 정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승연 식스틴 정연, 너무 예쁘다”, “공승연 식스틴 정연, 제 2의 정자매인 듯”, “공승연 식스틴 정연, 정연이 식스틴에서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