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역시 일상과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스타일을 살린 제품을 출시했다. 블랙야크가 추천하는 아이템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여름을 즐겨보자.
블랙야크는 여름을 겨냥해 자체 개발 소재인 야크아이스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냉감물질을 사용한 여름용 체온보존용 기술인 야크아이스가 적용된 N스냅백티셔츠는 남성 전용 반팔 티셔츠로 시원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세련된 프린트와 무난한 색상으로 어느 바지와 신발 등과도 매치해 입을 수 있다. 가격은 6만5000원. 함께 내놓은 N티크티셔츠는 야크아이스가 적용된 남녀공용 반팔티셔츠이며, N스냅백티셔츠와 동일하게 세련된 프린트와 라인설계로 젊은층뿐 아니라 어느 세대든 다양한 장소에서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6만8000원. E파니티셔츠 역시 야크아이스가 적용된 반팔 라운드 남성티셔츠다.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기모 원단으로 캠핑 등 활동 시에도 편안한 착장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8만8000원이며 색상은 차콜, 오렌지 2가지 색상.
먼저 E팔라우티셔츠는 긴팔 래시가드로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원단이 적용돼 해양 스포츠 시 활동성을 극대화했으며, 스트레치 소재로 몸에 보기좋게 달라붙으면서 활동성에는 지장 없는 제품이다. 티셔츠는 폴리우레탄 등 스판 소재를 사용한 신축성 소재인 야크프리(YAK FREE, 자체 개발 소재)가 쓰여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색상은 남자는 검은색, 짙은 회색, 흰색. 여자는 흰색, 민트, 분홍 각각 3가지 색이 출시됐다. 가격은 8만8000원.
이와 함께 대표제품으로 꼽히는 E나이톤티셔츠는 풀 집업 래시가드티셔츠로 E팔라우티셔츠와 동일한 기능을 지니며, 특히 집업이라 벗고 입기 편해 스포츠 활동 시 더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남자가 검정과 짙은 회색. 여자는 코랄과 흰색으로 각각 2가지가 출시됐으며 가격은 13만8000원이다.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