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호텔을 개인별장으로 쓰고 연 12% 높은 임대수익까지!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

입력 | 2015-05-27 09:32:00




평창올림픽 최대수혜지, ‘테디베어 올림픽테마파크’ 성공기원 행사 성황리 마쳐…
평창올림픽 최대수혜지로 알려진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가 지하1층~ 지상 6층의 10개 동 305개 객실로, 수영장, 글램핑장, 골프연습장, 테디베어 갤러리관이 들어서는 별도 컨벤션센터를 갖추고 분양에 나서 화제다.연간 1200만명이 찾는 레저관광도시인 태백에 들어서는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는 세계 최대의 호텔 기업 윈덤 소유한 ‘라마다’ 브랜드 중 최상위 브랜드로 규모와 품격, 서비스 등이 세계 최대 수준이며 (주)산하HM이 운영을 맡아 전문성과 수익성, 안전성 등을 보장한다.

또한 윈덤 본사와 기술 자문팀을 파견, 직접 시설관리를 책임지는 TSA(Technical Services Agreement)를 약정 체결해 상위브랜드로써의 품격과 퀄리티를 증명하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지난 14일 청담동 홍보관서 강원라마다 주최로 올림픽역사와 올림픽스타 등을 테디베어로 꾸며 선보이는 ‘테디베어 올림픽테마파크’의 성공을 기원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이봉주•김영호 등 전 국가대표 선수들의 참석해 전시물품을 기증하는 행사가 성황리에 치러졌다.강원라마다는 평창올림픽 최대 수혜지로 올림픽을 테마로 한 객실 중 일부를 올림픽 스타들의 스토리로 꾸며 숙박객에게 테디베어 디자인 금메달을 증정하며, 수익일부를 올림픽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테마호텔로 꾸며질 예정이다.또한 호텔, 별장, 임대수익을 모두 보장받아 투자자의 자유로운 객실이용이 가능한 강점과, 10년간 연12% 임대수익과 4%의 이자를 지급하며, 5년 후 원 분양가격+@로 환매가 가능한 안심보장제도를 실시한다. 연 10일 강원라마다 및 제주 강정 라마다 호텔도 무료숙박 할 수 있다.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서울에서 3시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하며, 영동선과 태백선 영동 및 중앙고속도로와 연결되는 국도 31·35·38번 도로를 통해 빠르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정선․태백 주요 관광지를 셔틀버스로 운행한다.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는 2015년 8월 완공을 앞두고 있어 9월부터 바로 수익이 발생하며, 서울 청담동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하면 좋은 조망과 좋은 층을 우선 배정받을 수 있다. 청약금은 해지 시 100% 환불된다. 문의 : 02-771-50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