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하루 , 친환경 건강베개 " 락침" 출시

입력 | 2015-05-29 15:49:00


㈜하루LH가 수면의학을 기초해 근육통증과 수면장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베개를 출시하였다.

기존에 출시 된 기능성 베개들의 단점인 청결유지의 불편성, 사용자의 한계성, 편리성 등이 보완된 제품이라고 한다.

㈜하루LH에서 출시한 건강베개 락침은 나노 고분자 소재를 이용한 친환경소재로 제작되어 아토피, 피부질환, 알레르기 등 민감하고 까다로운 피부에 적합하며 통 구조의 베개잇을 사용 통풍력이 좋아 오랜 사용에도 진드기와 곰팡이 걱정을 덜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또한, 런칭 관계자에 따르면 '나노기술 선진국인 일본에서 개발 된 제품으로 일본, 중국 등에서 이미 특허출원을 한 인정받은 제품이며, 베개 측면 3곳에 지퍼를 달아 사용자에 따라 베개잇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성을 더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하루LH의 락침베개는 나노기술을 이용한 나노전자파를 통해 근육통증은 물론 두통과 이명현상, 스트레스 등에 효과가 있고 환경친화적인 식품등급의 재료를 사용하여 노약자나 유아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락침의 국내 시판은 6월 초로 예정되어 있으며, 온/오프라인 매장과 자세한 내용은 ㈜하루LH 홈페이지 (www.harulh.com) 및 전화(031-922-5474)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