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장마철 가장 필요한 삼둥이의 초능력 제습은?

입력 | 2015-06-04 11:13:00



“장마철 가장 필요한 삼둥이의 초능력 제습은?”
LG 휘센 제습기 삼둥이와 온라인 캠페인 전개

■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와 휘센 온라인 캠페인 전개
■ LG 휘센 제습기의 강력한 제습성능, 차별화된 편리함을 삼둥이의 초능력으로 재미있게 연출

LG전자는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와 휘센 제습기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링크 : http://bit.ly/1Jmhhu5)
삼둥이는 지난달 휘센 듀얼에어컨에 이어 제습기까지 휘센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서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번 휘센 제습기 캠페인에서는 대한, 민국, 만세와 휘센 제습기 히트 상품 3개 모델이 각각 짝을 지어 주인공이 되는 세 편의 영상이 공개된다. 영상을 통해 장마철, 보다 쾌적한 생활을 위한 제습기의 필요성과 휘센 제습기의 우수성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LG 휘센 제습기의 강력한 제습 성능, 차별화된 편리함을 삼둥이의 초능력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민국이와 인버터 제습기가 주인공이 되는 에피소드에서는 국내 최대 17ℓ 인버터 제습기로 20% 더 빠르게 집안 습기를 한번에 제거할 수 있는 제습 능력과 물이 찼는지 한눈에 알 수 있음은 물론, 한 손으로도 쉽게 넣고 뺄 수 있는 원핸드 물통을 소개한다. 만세와 대한이가 주인공이 되는 에피소드에서는 신발건조 호스를 활용한 신발건조 기능, 빨래 건조 기능과 함께 틈새호스를 활용한 옷장 건조 기능, 보다 쉬운 제품의 이동성 등을 소개한다.

마음껏 뛰어 노는 삼둥이의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통해 제습기가 필요한 상황들을 보여주고, 제습기의 성능을 삼둥이의 초능력으로 재미있게 표현함으로써 LG휘센 제습기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고객들이 얻을 수 있는 쾌적함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계획이다.

LG전자가 올해 4월 출시한 17ℓ 휘센 인버터 제습기(모델명: DQ170PBS)는 실내 습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하는 '스마트 제습', 장마철에 덥고 습한 실내를 빠르게 제습하는 '쾌속 제습', 젖은 신발과 옷장 틈새를 건조하는 '집중 건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또한, 한 손으로 쉽게 물통을 빼고 넣을 수 있는 '원핸드 물통',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제품을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이지 핸들' 등 다양한 편의기능도 추가했다.
한편 영국의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Euromonitor)에 따르면 LG전자 제습기는 지난해 제습기 판매 수량 기준 세계 1위를 달성한 것으로 조사됐다.

LG전자의 관계자는 “장마철 쾌적한 실내를 만들고, 젖은 신발을 빨리 말릴 수 있고, 비가 와도 실내에서 빨래를 말릴 수 있게 해주는 유용한 제습기의 기능들은 아이들이 많은 집일수록 더욱 필요하다. 사계절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제습기지만, 특히 장마철을 쾌적하게 보내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휘센 제습기의 성능을 시청자들의 주말을 사로잡고 있는 삼둥이 각각의 초능력으로 연결지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보여줌으로써, 휘센 제습기의 장점을 쉽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삼둥이와 함께, 그리고 휘센 제습기와 함께 고객분들이 올여름과 장마철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