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쉐어 유어 엄브렐러’ 캠페인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8월 말까지 아모레퍼시픽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받고 일정액을 기부하는 ‘쉐어 유어 엄브렐러’ 캠페인을 전개한다. ‘쉐어 유어 엄브렐러’는 뷰티포인트 일정액으로 우산을 교환받으면 수익금 일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올해 캠페인 우산은 미국의 천재화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아트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선보인다. 우산은 2인이 사용하기 충분한 장우산으로 제작해 기부의 의미에 함께 나눠 쓰는 즐거움을 더했다. 1만2천 뷰티포인트로 우산 1개를 교환할 수 있으며, 전국의 백화점과 마트,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오설록 및 아모레퍼시픽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 리리코스 마린 오키드 바디라인 6종 출시
● 쥴리크, 자외선 차단제 ‘선 스페셜 크림’ 선봬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쥴리크’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 ‘선 스페셜리스트 SPF40 하이 프로텍션 크림 PA+++’를 출시했다. ‘선 스페셜리스트 크림’은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노화와 주름을 야기하는 UV-A와 표피에서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UV-B를 동시에 차단하면서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호주산 베리 추출물을 비롯하여 쉐어 버터와 같은 내추럴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여 얼굴은 물론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다.
● 바이탈뷰티 건강기능식품 ‘바이오틱스’ 내놔
바이탈뷰티(VB) 솔루션은 장 건강 증진을 위한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바이오틱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솔루션의 ‘바이오틱스’는 국내 최초의 4중 코팅 캡슐 기술을 적용해 유익균이 안전하게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도록 했다. 또한 인체에 존재한다고 알려진 약 500개의 균주들 중 한국인의 장에 잘 정착하고 증식할 수 있는 다양한 역할을 하는 9가지 균을 엄선하여, 식약처에서 인정하는 일일 섭취량 기준 총 50억마리를 풍부하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틱스’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여름철 불쾌지수를 빠르게 낮춰줄 ‘에코 아이스 3종(코튼 토너, 헤드 쿨러, 쿨링 젤)’을 출시한다. 여름 한정 제품으로 선보이는 ‘에코 아이스 3종’은 시원한 촉감으로 뿌리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을 선사해 주며,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타이트닝 효과와 함께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킨다. ‘에코 아이스 코튼 토너(13,000원/150ml)’는 분사하는 즉시 차가운 토너가 적셔진 화장솜 질감의 아이스 코튼이 생성되어 열 오른 얼굴과 팔, 다리에 쿨링감을 전한다. ‘에코 아이스 헤드 쿨러(10,000원/100ml)’는 두피에 대고 누르는 즉시 청량감 있는 에센스가 도포되어 온도를 낮춰주며 젤 타입의 ‘에코 아이스 바디 쿨링 젤(10,000원/150ml)’은 더위에 지친 피부를 시원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