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형으로 이동성과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보관 기능 극대화
-컬러와 로고자수 포인트로 세련된 스타일까지
골프웨어 브랜드 벤제프(대표 정준호 www.benjefe.com)가 캐리어형의 ‘2015 뉴 캐디백 라인’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벤제프의 ‘2015 뉴 캐디백 라인’은 이동하기에 용이하도록 바퀴를 더한 것은 물론이고, 나일론 소재로 제작해 기존의 골프백에 비해 4.3kg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로 경량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8.5인치의 넉넉한 입구 구경과 총 9개의 측면 수납공간은 다양한 소지품을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디자인 부분에 있어서도 새롭다. 화이트와 블랙이 주를 이루는 일반적인 캐디백에 비해, 고급스러운 딥그린, 네이비, 브라운, 핑크 컬러에 세련된 배색의 로고자수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벤제프는 ‘2015 뉴캐디백 라인’과 함께 옐로우와 딥그린, 네이비와 옐로우, 브라운과 블루, 핑크와 브라운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동일 라인의 ‘보스턴백’도 동시에 출시하였다. 벤제프 보스턴백은 가죽과 나일론 소재를 함께 사용해 가볍고, 관리가 쉬워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벤제프 관계자는 <2015 벤제프 뉴 캐디백 라인>을 사용하면, 연습장과 집에서 무거운 캐디백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이 쉽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며 ”가볍지만 내구성이 좋아, 휴가철이나 주말에 장거리로 라운딩을 떠난다거나 여성, 노년, 초보, 어린이 등의 골퍼들이 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벤제프의 ‘2015 뉴 캐디백 라인’은 그린, 네이비, 브라운, 핑크의 네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캐리어형 캐디백’ 590,000원 ‘보스턴백’은 290,000원이다. 제품 문의는 벤제프 공식 홈페이지(http://www.benjefe.com)의 각 매장 연락처 또는 고객 상담실(02-556-6283)로 하면 된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