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015년 상반기 히트상품] 화장 잘 받는 ‘숙면피부’로 변신

입력 | 2015-06-25 05:45:00


■ 아모레퍼시픽 ㅣ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나이트 수분 케어에 새로운 유형의 제품으로 선보인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국내뿐 아니라 한국 여성들의 촉촉한 피부를 선호하는 해외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며 세계인의 미용법을 바꾸고 있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5년간의 연구를 통해 또 한 번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2002년 첫 출시 이후 지금까지 1660만개가 판매됐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를 ‘아시아 20대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게 한 일등공신이다. 국내 판매 비중 78%로 (2014년 누계 판매 기준) 국내에서도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이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8시간 푹 잔 듯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주어 다음날 아침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슬리핑 전용 마스크. 수면 상태의 피부에 최적화한 워터 슬리핑 마스크가 잠든 사이 피부 컨디션을 활성화시켜 촉촉하고 화장이 잘 받는 숙면 피부로 바꿔준다.

매일 낮 피부는 다양한 유해환경에 쉽게 노출돼 피부 스트레스가 높아지는데,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이런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라네즈만의 슬립톡스TM이 낮에 지친 피부를 정상화시키고 밤에는 수면 피부를 정화시켜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모이스춰 랩TM이 밤새 숨쉬는 보습막으로 래핑한 듯 효능 성분을 더 깊고 오래 피부 속까지 흡수시켜준다. 또 라네즈가 독점 개발한 슬립센트TM의 아로마 효과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숙면에 도움을 주어 피부 재생능력을 강화해 주는 과학적 스킨 케어의 개념을 적용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스포츠동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