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중문관광단지 프리미엄 ‘제주 중문 남해오네뜨오션힐’ 모델하우스 오는 3일 오픈

입력 | 2015-06-30 17:56:00


‘남해종합건설(주)’가 제주도 최대 관광 명소 중 하나인 중문관광단지와 인접한 곳에 들어서는 ‘남해 오네뜨오션힐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를 드디어 7월3일 개관한다. 제주지역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분양시장이 상승세를 이어가면서 분양시장 호황세를 유지하고 있다.
 
제주 중문 남해 오네뜨오션힐은 지하1층, 지상5층, 15개동, 총290세대로 20년만에 신규 공급되는 중문동 최초의 대 단지 아파트로 분양될 예정이다.
 
해당 아파트는 한라산과 바다 조망(일부세대)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향후 높은 프리미엄이 예상되며, 특히 중문관광단지와의 접근성으로 제주관광1번지인 중문관광단지의 자연경관과 다양한 휴양지의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저층 설계로 인한 여유로운 주거공간과 맞춤형 주방 특화 설계 등 실용성을 높였으며, 특히 선호도가 높은 68m², 84m²타입으로 구성돼 실수요자 및 투자자 등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생활 인프라도 훌륭한 편이다. 단지 앞으로 중문 초/중학교와 하나로 마트, 중문119센터, 제주ICC국제 컨벤션 센터, 중문 관광공사 면세점, 이마트, 서귀포시청, 제2청사, 중앙도서관 등의 풍부한 쇼핑/생활/교육 인프라가 이뤄져 있으며 김정문화회관 및 월드컵경기장, 강창학종합경기장 등으로 문화와 레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제주 중문관광단지의 특급프리미엄과 남해주택건설㈜의 브랜드가치로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살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주 중문 남해오네뜨오션힐의 모델하우스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동 1090번지 일원에 7월 3일에 오픈한다.
 
문의 064-738-0043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