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과거 시상식에서 이종석의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끈다.
이종석과 박신혜 커플은 지난해 12월 3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 ‘2014 SBS 연기대상’에서 10대 스타상을 받았다.
그러자 이종석은 바로 “네”라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휘재는 “거리낌 없이 스킨십을 한다고 인정하는 건 절대 썸은 없다는 것”이라고 해석했다.
또 이종석은 이날 사회자로 나선 박신혜에 대해 “사회를 잘 보고 있는 것 같으냐?”고 묻자, “박신혜는 늘 잘하고 사랑스럽다”고 답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디스패치는 1일 이종석과 박신혜가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해 4개월째 열애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이종석과 박신혜는 1월 종영한 ‘피노키오’에서 커플 연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매체는 이종석과 박신혜가 3개월 동안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다고 설명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과 박신혜는 3월 패션지 ‘인스타일’ 촬영을 위해 영국에 머물렀으며, 4월에는 이종석이 얼루어 화보 촬영차, 박신혜가 절친 서효림과 휴가차 하와이를 방문했다고 한다.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부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부인, 두 분의 영원한 우정 오래되길 바랍니다”,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호감이었다가 돌아선 것일 수도 있겠네요”,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한편으론 사귀었으면 하는 바람도 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