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효주보다 더 예뻐” 고교10대천왕 신세휘에 남학생들 열광

입력 | 2015-07-09 18:11:00

신세휘. 사진=tvN ‘고교10대천왕’ 캡처


한효주 닮은꼴 고교10대천왕 신세휘, 한 남학생으로부터 대시 받아…궁금증 유발

신세휘

배우 한효주를 닮은 ‘고교10대천왕’의 여고생 신세휘가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그가 방송에서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혀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 달 17일 방송된 tvN ‘고교10대천왕’에서는 남자 고등학교를 찾아가 학생들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시간이 마련됐다. 학생들은 옥상에 올라가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외쳤다.

이날 신세휘는 한 남학생으로부터 “한효주보다 더 예뻐 보인다”는 칭찬을 받았다. 이어 “남자친구 있느냐”는 질문에 신세휘는 부끄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MC들은 신세휘에게 “남친이 있느냐”는 질문을 던졌고, 신세휘는 “남자친구는 없다”고 답했다. 신세휘의 대답에 출연 남학생들은 안도하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고교10대천왕’에 출연 후 ‘여고생 한효주’, ‘진천의 한효주’로 큰 화제를 모은 신세휘는 지난달 23일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을 맺어 주목받았다.

매니지먼트 구 측은 “신세휘에게서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발견하여 앞으로 신세휘가 연예활동에 있어 활발히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좋은 평가를 받는 연기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세심한 관리와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니지먼트 구는 조민수, 이요원, 차예련, 이다희, 최윤영, 이승효 등이 있는 곳이다.

신세휘. 사진=tvN ‘고교10대천왕’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