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공식 딜러인 태영모터스가 대구광역시 동구 동호동에 국내 최대 규모의 대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대구 서비스센터는 연 면적 약 2100㎡, 지상 3개 층으로 1층은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 모두 가능한 작업장, 2층은 고객라운지, 3층은 40대 이상 동시 주차가 가능한 옥외 주차장으로 운영된다.
대구 서비스센터는 6개의 퀵베이, 판금 및 도장 시설, 리셉션, 세차 시설을 갖춰 일반 수리부터 사고 수리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효율적인 작업 동선을 고려하여 설계된 업무 환경에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
이번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대구서비스센터에서는 볼보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엔진 오일 교환금액 10% 할인, 일반수리부품 15%할인, 고급 기념우산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8일과 19일 양일간 대구 서비스센터 및 전시장에서 S80과 XC70의 시승 이벤트가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이벤트 기간, 서비스센터로 문의/사은품 증정은 재고 소진 시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대구 및 경북지역 고객 만족과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위해 대구서비스센터를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 이전했다”며, “이번 대구 서비스센터와 같이 VRE 콘셉트를 서비스센터에까지 확대 적용해 고객들에게 스웨덴 감성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볼보자동차 대구 공식서비스센터(053-763-5800)는 대구광역시 동구 동호동 108-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확장 이전한 대구서비스센터를 포함, 전국에 총 14개 공식 전시장 및 14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