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볼보자동차, 국내 최대 규모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입력 | 2015-07-13 11:12:00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공식 딜러인 태영모터스가 대구광역시 동구 동호동에 국내 최대 규모의 대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대구 서비스센터는 연 면적 약 2100㎡, 지상  3개 층으로 1층은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 모두 가능한 작업장, 2층은 고객라운지, 3층은  40대 이상 동시 주차가 가능한 옥외 주차장으로 운영된다.

대구 서비스센터는 6개의 퀵베이, 판금 및 도장 시설, 리셉션, 세차 시설을 갖춰 일반 수리부터 사고 수리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효율적인 작업 동선을 고려하여 설계된 업무 환경에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

특히 전시장에만 적용해오던 스칸디나비안 콘셉트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VRE)’를 서비스센터로는 최초로 대구지점에 적용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볼보차만의 개인 전담서비스(VPS: Volvo Personal Service) 콘셉트에 따라  2층 고객 대기실에서 고객들이 직접 작업현장을 볼 수 있는 유리벽을 마련했다.

이번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대구서비스센터에서는 볼보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엔진 오일 교환금액 10% 할인, 일반수리부품 15%할인, 고급 기념우산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8일과 19일 양일간 대구 서비스센터 및 전시장에서 S80과 XC70의 시승 이벤트가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이벤트 기간, 서비스센터로 문의/사은품 증정은 재고 소진 시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대구 및 경북지역 고객 만족과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위해 대구서비스센터를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 이전했다”며, “이번 대구 서비스센터와 같이 VRE 콘셉트를 서비스센터에까지 확대 적용해 고객들에게 스웨덴 감성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볼보자동차 대구 공식서비스센터(053-763-5800)는 대구광역시 동구 동호동 108-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확장 이전한 대구서비스센터를 포함, 전국에 총 14개 공식 전시장 및 14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