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015 착한브랜드 大賞]알로에스테, 허브·알로에 성분 화장품, 젊은 고객 사로잡아

입력 | 2015-07-16 03:00:00

알로에화장품 부문




코스메틱 업계의 강소기업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화장품이 ‘2015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에서 알로에화장품 부문에 선정되었다.

그동안 알로에 화장품이 장년층의 전유물이었던 인식에 비해 ‘알로에스테’는 알로에와 복합차추출물을 테마로 젊은층을 겨냥한 대중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화장품은 피부진정, 피부보습 효과가 우수한 알로에와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는 물론이고 고농축의 에센스와 주름개선기능 성분까지 가미해 고객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알로에 추출물이 100% 함유된 ‘네추럴스킨케어100’의 경우 히아루론산과 콜라겐, 각종 허브 성분과 식물성분이 가미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보충하는 데 효과가 있어 트러블 피부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인기 제품이다.

또한 선크림,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BB, CC 등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 타입의 ‘네추럴 멀티메이크업 크림’도 출시와 함께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피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종합영양팩인 ‘샤이니 마스크 팩’도 효자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유해환경으로 거칠어지고 지친 피부에 브라이트닝, 진정, 보습, 멀티 등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시트 한 장에 고농축 영양앰풀을 담아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