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할리스커피 ‘#할리스타그램 페스티벌’ 진행

입력 | 2015-07-20 16:53:00


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할리스커피의 대표 여름메뉴를 먹고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올리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할리스타그램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은 인증샷 열풍에 맞춰 고객들에게 더욱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할리스커피의 여름 대표메뉴인 ‘눈꽃빙수 6종’과 ‘스파클링 음료 6종’을 마시는 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는 ‘위클리 미션 이벤트’와 ‘트레이 매트(Tray Mat) 플래이 샷 이벤트’ 등 2가지다. 위클리 미션 이벤트는 ▲할리스 썸머메뉴로 완성되는 스웨거(swagger 멋쟁이란 뜻의 신조어) 넘치는 순간 ▲할리스 썸머메뉴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기는 쿨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할리스 썸머메뉴를 즐기는 순간 등의 미션 주제에 맞춰 여름메뉴와 함께한 인증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29명에게 ‘닥터드레 헤드폰’,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BOSE 블루투스’ 등을 비롯해 ‘할리스커피 텀블러’, ‘할리스콘(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트레이 매트 플래이 샷 이벤트는 할리스커피 대표 여름메뉴와 함께 매장에서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모형의 테이블 매트를 자신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촬영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1인2매)을 제공한다.

할리스커피 이지은 본부장은 “스파클링 음료와 눈꽃빙수 등 할리스커피의 여름 제품과 함께한 순간을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름철 할리스커피의 대표 여름메뉴도 즐기고, 이벤트 당첨의 행운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