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강서 심리상담의 새로운 장을 열다 ‘마음편한 심리상담센터’

입력 | 2015-07-22 15:41:00


성격분석 및 분노 치료의 전문가가 진행하는 차별화된 상담
 

아동기의 건강한 정서적 발달은 청소년기나 성인기의 사회 적응 및 성격발달에 중요한 지표가 된다. 인생 초기에 형성된 여러 가지 심리적, 정서적 문제는 청소년기의 정체성 혼란과 맞물려 학교 생활의 부정적인 영향을 초래할 수 있으며 성인기의 사회 부적응이나 성격장애 등의 정신건강의 문제로 확대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급변하는 현대사회 속에서 다양한 사회 문제와 병리 현상, 맞벌이 부모의 증가와 과중한 학업, 교우 관계의 적응 문제로 심리적인 불안감과 갈등, 분노,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아이들이 많다. 이렇듯 위기를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는 적절한 상담을 통하여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욕구, 억압, 슬픔과 분노, 공포와 좌절 등 다양한 감정을 건강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최근 들어 우리사회는 분노로 인한 크고 작은 사건보도가 연일 보도되고 있다. 현대사회로 들어서면서 ‘충돌조절 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열 명 중 네 명이 홧김에 범죄를 저지른다는 통계도 있다. 압박감이 높은 사회적 환경은 삶에 대한 긴장감이 크다. 해소되지 않은 불만이나 좌절감은 불안과 분노, 우울감을 키우고 이것이 우발적이고 폭력적인 범죄로 표출된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마음편한 심리상담센터’는 아이의 밝은 웃음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땀 흘리는 수고를 아끼지 않는 곳이다. 심리상담, 미술치료와 놀이치료는 물론 인지행동치료 등의 다양한 접근으로 아동. 청소년들은 물론 부모의 만족도가 높다.
 
아동.청소년 상담 및 부모상담으로 신뢰도가 높은 마음편한 심리상담센터는 특히 차별화된 성격분석과 분노조절, 심리상담으로 현대인들의 불안과 분노, 우울감의 원인을 다양한 경험과 탁월한 통찰력을 갖춘 전문가를 통해 정확히 진단하고 치료를 하고 있다. 또한 아동.청소년심리지원서비스 국가바우처 지정기관으로 국가사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성격분석, 분노, 우울 전문가인 김용은 원장은 “아동은 물론 성인들도 자신의 분노와 불안, 우울감이 심리적으로 영향을 주어 정서적 혼란과 부정적 사고로 가지 않도록 초기에 적절한 치료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 말한다.
 
삶에서 마주친 여러 가지 문제들로 괴로워하고 있거나 자녀들의 정서적 불안으로 고민을 안고 있다면 심리적인 위기를 극복하고 변화와 성장을 통한 인격의 변화를 돕는 ‘마음편한 심리상담센터’에서 전문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심리상담은 물론 내담자의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마음편한 심리상담센터’를 찾아가보는 것이 어떨까. 인생의 길을 함께 걸어줄 진정한 친구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상담문의 02-2601-311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