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 새로운 주거중심지에서 누리는 편리한 교통,우수한 교육여건,다양한 생활인프라
▶ 도심 속 쾌적한 자연환경 갖춰... 중소형으로만 구성돼 실수요자 관심 ‘UP’
▶ 지하 2층~지상 28층 7개동, 전용 59~69㎡ 총 764가구 규모
(가칭)‘천안 신부동 코오롱하늘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주택전시관에 방문객이 몰리며 성황을 이루고 있다. 지난 22일 오픈 이후 주말까지 5일간 약 80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대거 집중되며 활기를 나타내고 있다.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146번지 일대에 위치한 (가칭)천안 신부동 코오롱하늘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8층, 7개동 규모로 △전용 59㎡A 371가구 △전용 59㎡B 26가구 △전용 69㎡ 367가구 등 총 764가구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아파트다. 천안 중심권의 신흥 주거개발지역에 위치해 신부동 터미널 생활권과 두정역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향후 인근에 대규모 공동주택 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라 주거 인프라 확충을 통한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가칭)천안 신부동 코오롱하늘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편리한 교통여건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춰 눈길을 끈다. 먼저 경부고속도로로 바로 진입이 가능한 천안IC와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천안고속터미널과 천안종합버스터미널이 가깝고 차량 5분 내로 1호선 두정역도 이용이 가능해 외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쾌적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생활인프라, 우수한 교육여건도 갖추고 있다. 먼저 천안도솔공원(조성 중)과 천호저수지, 태조산을 도보로 이용 가능해 쾌적한 도심 속 자연입지를 갖췄다. 또한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메가박스, 단국대병원 등 대형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워 원스톱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눈에 띈다. 단지 인근에 북일고와 북일여고가 위치하며, 초등학교 역시 신설될 예정이다. 또 다수의 대학교 캠퍼스도 위치해 교육여건이 뛰어나다.
분양 관계자는 “(가칭)천안 신부동 코오롱하늘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의 합리적 분양가격으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특히 삼성디스플레이천안사업장, 외국인전용산업단지 등 대규모 공단이 지속적으로 개발되며 배후수요가 탄탄하다는 점이 입소문을 타며 실수요자 위주로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가칭)천안 신부동 코오롱하늘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주택전시관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858번지에 마련되어 있다.
문의 041-905-2300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