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소리 언어학습법을 통해 다양한 표현과 문장 구조를 익혀 국어 능력 향상
-교재와 읽기책, 움직이는 문장놀이의 상호 연계 시스템으로 학습 효과 배가
유아교육 전문 업체 ㈜한국몬테소리는 국어와 논술 능력을 길러 주는 홈스쿨 전문프로그램 ‘아이힘 국어’를 출시했다.
‘아이힘국어’는 몬테소리 언어학습법을 통해 다양한 표현과 문장 구조를 익히고, 초등 국어와 연계된 국어와 논술을 학습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국어 교재와 읽기책, 움직이는 문장놀이 등이 서로 상호 연계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보다 효과적으로 국어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힘국어’는 읽기책 2권(전래동화, 창작동화), 국어 교재 2권, 독서 논술책 2권이 매월 제공되며 움직이는 문장놀이, 그려 보는 품사놀이, 받아 쓰기장 3종, 단어장 3종이 부록으로 제공된다.
한국몬테소리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힘국어’는 아이의 독서 능력과 기초 국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꼭 필요한 요소를 반영하여 국어와 논술을 하나의 제품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체계화한 제품이다. 특히 몬테소리만의 언어학습법이 적용되어 차별화된 국어 학습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학습 대상은, 54개월 이후부터 초등 저학년이며 몬테소리 홈스쿨 수업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수업료는 20분 68,000원, 30분 82,000원으로 월 4회 수업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몬테소리 홈페이지(http://www.montessori.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44-3384)로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