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실제 키·몸무게 공개’ 진짜사나이 신소율, 몸매 보정 전후 인증샷…비교해 보니?

입력 | 2015-08-31 15:32:00

사진=신소율 페이스북


‘실제 키·몸무게 공개’ 진짜사나이 신소율, 몸매 보정 전후 인증샷…비교해 보니?

진짜사나이 신소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기에 출연한 배우 신소율의 실제 키와 체중이 전격 공개된 가운데, 신소율이 소셜미디어에 올린 ‘몸매 보정 전후’ 사진도 새삼 화제다.

신소율은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내 실물을 봐야하는 이유ㅋㅋㅋㅋㅋㅋ꺄아아 다리 길다…. •_•…. 그나저나 요즘은… 핸드폰에서도 포샵이 되는구나…. 개이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은 똑같은 사진 2장을 나란히 붙여 편집한 것으로, 신소율이 분홍색 셔츠에 흰색 스키니진 차림으로 창가에 서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왼쪽 사진보다 오른쪽 사진 속 신소율의 키가 더 커보이고 다리 길이도 길어 보인다.

이는 휴대전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몸매 비율을 보정한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 사진 역시 보정을 거치기 전후 모습을 비교한 것으로, 오른쪽 사진 속 모습이 더 우월한 비율을 자랑한다.

보정 전후 모습을 나란히 비교했을 때 보정 후 모습이 훨씬 늘씬해보이지만, 신소율의 실물을 그대로 담은 원본 사진 속 몸매 역시 남다른 비율과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30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시즌2’ 여군특집 3기 두 번째 편에서는 여군에 도전한 테니스선수 출신 전미라, 가수 제시, 박규리, 걸그룹 CLC 최유진, 방송인 사유리, 배우 한채아, 유선, 신소율, 한그루, 김현숙 등 10인이 입소 첫날을 맞아 신체검사를 비롯해 체력검정까지 기본적인 테스트를 받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짜사나이’에서 신소율의 실제 키는 162.5cm, 체중은 50.6kg으로 측정됐다. 신소율의 프로필 상 키는 165cm, 체중은 47kg. 프로필보다 키는 약 2.5cm 작게, 몸무게는 약 3kg 많은 것으로 나온 것.

이에 대해 신소율은 “여배우 몸무게가 50kg가 넘으면 이상하게 생각한다”고 불만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짜사나이 신소율. 사진=신소율 페이스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