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라메드] “살찌기 쉬운 가을과 추석, 다이어트 대비책” 다이어트 음료, 팻다운

입력 | 2015-09-01 09:27:00


최근 다이어트 음료가 인기를 끌며, 다이어트에 대한 인식이 변하고 있다. ‘마음먹고 하는 다이어트’에서 평소에 관리하는 ‘생활밀착형 다이어트’로 바뀌고 있는 것이다. 다이어트 음료는 구매와 휴대가 간편하고 물 대신 마시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어트 음료의 베스트셀러, 팻다운
 
국내 다이어트 음료를 대표하는 것이 CJ제일제당의 ‘팻다운’이다. 팻다운은 2002년 출시 이후 14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한 경쟁력 강화로 1억3,800만 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는데, 이는 3초당 1개씩 판매되어야 가능한 수치이다.
 
특히 체중감소에만 의존했던 기존 다이어트 방식보다는 운동을 통한 체지방감소가 더 효과적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으면서, 운동 다이어트 브랜드인 팻다운의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팻다운은 식습관과 운동을 함께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 문화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몸짱 아줌마’ 정다연, 애프터스쿨 가희, 한고은 등 건강한 몸매의 소유자들을 모델로 선정해 건강한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알려왔고, 올해는 슈퍼스타K 출신 박보람을 모델로 선정해 다이어트 댄스 뮤직비디오 제작과 ‘팻다운 8주 건강한 땀 챌린지’라는 다이어트 체험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말(馬)도 사람도 살찌는 가을, 다이어트 대비책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되면 여름철 무더위에 잠시 잃었던 입맛을 되찾으며 서서히 군살이 붙는 게 느껴진다. 특히 노출에 대한 부담감이 사라지면서 방심하게 되면, 여름철 고생한 다이어트가 금세 물거품이 되기 쉽다.
 
가을철은 이렇게 살이 찌기 좋은 여러 요소를 갖추고 있지만,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날씨 덕에 운동하기에도 더없이 좋은 계절이다. 그러므로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와 함께 운동 효과를 높여줄 수 있는 다이어트 음료를 함께 한다면, 오히려 가을은 노출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에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 나이아신 등 기능성성분을 함유해 체지방감소는 물론 체내에너지생성에도 도움을 주는 CJ제일제당의 ‘팻다운’이 건강 다이어트 음료로 더욱 주목을 끈다.
 
‘팻다운’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팻다운의 프리미엄 제품 ‘팻다운 슈퍼바디’는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폴리덱스트로스’를 함유해 다이어트 시에 찾아오는 변비를 예방 개선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운동 전 마시는 피트니스 음료 '팻다운' 외에도 운동 중 수분을 보충하고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스포츠음료 ‘팻다운 스포츠다이어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구입문의. 080-000-7700)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amede.net), 취재 김수석 기자(kss@egihu.com)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