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AJ렌터카, 제주지점 폴크스바겐차종 평일 4만원부터

입력 | 2015-09-01 17:59:00


AJ렌터카와 폴크스바겐이 공동프로모션으로 제주지점에 올해 신규 도입한 ‘폴크스바겐 전차종 할인 및 경품이벤트’를 1일부터 2달간 실시한다.

AJ렌터카는 폴크스바겐 차량을 최대 80% 할인해 평일 기준 하루 4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특히 해당기간 폴크스바겐차량 이용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폴크스바겐코리아가 준비한 트래블 패키지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현장 설문 응모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30명에게 리모와캐리어, 하얏트리젠시 제주 숙박권 등도 제공한다.

이번 이번테는 AJ렌터카 무료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 받을 수 있다. 예약은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App), 고객센터(1544-1600)를 통해 가능하다. 설문응모는 AJ렌터카 제주지점에서 폴크스바겐 차량 픽업 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0일 개별연락 및 폴크스바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사는 지난달부터 성수기를 맞아 티구안, 더 비틀 등 폴크스바겐 인기차종 5종을 제주지점에 도입했다.

오태희 AJ렌터카 제주본부장은 “성수기에 신규 도입했던 폴크스바겐 차량 반응이 좋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 비틀부터 CC, 티구안까지 인기 차종을 저렴하게 이용하면서 푸짐한 경품혜택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