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스쿨 무적핑크.사진=올드스쿨 공식 소셜미디어/무적핑크 소셜미디어
‘올드스쿨’ 무적핑크, SNS에 출연소감 밝혀 “갓시언! 모두 감사합니다”
올드스쿨 무적핑크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한 웹툰작가 무적핑크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데 대해 감사의 뜻을 나타냈다.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한 무적핑크는 1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출연 후기, 역기 갓시언(이시언) 선생님만 믿으면 기적이 일어난다(기립박수)(환호성) 청취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무적핑크 이름이 올라간 장면을 캡처한 것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는 웹드라마 ‘조선왕조실톡’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과 웹툰작가 무적핑크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DJ 김창렬은 “무적핑크가 7년 째 서울대에 재학 중이라더라. 공부를 잘 한 것 아니냐”고 질문을 했다.
이에 무적핑크는 “(공부를 잘한 건) 아닐걸요”라면서 “다들 공부를 잘하고 골든벨 울린 친구들도 있지만 나는 평범하다”라고 답했다.
또한 무적핑크는 “나는 공부를 시작한 계기가 불순했다”면서 “엄마가 평균 97점 받아오면 게임 한달 정액권 끊어준다고 해서 공부를 시작했다"”고 말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올드스쿨 무적핑크.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