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치즈인더트랩’ 이성경·남주혁, 커플화보 공개… 연인 분위기 ‘물씬’

입력 | 2015-09-02 11:22:00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새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백인하 역에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이에 함께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출 남주혁과 찍은 커플화보가 눈길을 끈다.

카셰어링 브랜드 ‘쏘카’는 지난달 26일 배우 남주혁과 이성경의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이 화보에서 이성경은 남주혁의 어깨에 팔을 올린 채 연인 같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두 사람의 훈훈한 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이 시선을 끈다.

한편, 2일 tvN ‘치즈 인 더 트랩’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백인하 역에 이성경이 캐스팅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성경이 변신하는 백인하는 극 중 백인호(서강준)와 남매로 유정(박해진)과는 어렸을 때부터 오랫동안 알던 사이로, 눈에 확 띄는 아름다운 미모의 주인공이다. 이기적이고 게으르며 욱하는 성격이다.

이성경은 “멋진 작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저도 워낙 좋아하는 웹툰이라 너무 기대되고, 원작 팬 분들께도 실망시켜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와 소감을 밝혔다.

앞서 박해진(유정 역), 김고은(홍설 역), 서강준(백인호 역), 남주혁(권은택 역)에 이어 이성경(백인하 역), 박민지(보라 역), 윤예주(아영 역) 출연이 확정됐다.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둘이 공교롭게도 모델 출신이네요”,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같은 소속사네”,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이성경 백인하? 안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