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NEWS/IMAGE/2015/09/02/73391530.2.jpg)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사진=치즈인더트랩 이성경/온스타일 방송화면 캡처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내 외모는 얼짱 각도-화장발 덕분”…망언녀 대열 합류?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tvN 새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과거 그가 한 방송에서 자신의 외모에 대해 언급했던 내용이 재조명 받았다.
이성경은 지난해 On Style ‘겟잇뷰티 2014’에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어 그는 “사진에서도 예쁘게 잘 나온다”는 말에 “셀카 잘 나오는 비결은 뽀샤시 어플과 얼짱 각도, 화장발 덕분”이라고 겸손한 태도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2일 tvN ‘치즈 인 더 트랩‘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백인하 역에 이성경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성경이 분하는 백인하는 극 중 백인호(서강준)와 남매로 유정(박해진)과는 어렸을 때부터 오랫동안 알던 사이. 눈에 확 띄는 아름다운 미모를 가졌으며, 이기적이고 게으르며 욱하는 성질의 캐릭터다.
이성경은 “멋진 작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저도 워낙 좋아하는 웹툰이라 너무 기대되고, 원작 팬 분들께도 실망시켜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