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히든싱어4 보아, 엠버 Cover곡에 “목소리도 예쁜 엠버”…히든싱어 출연 암시?

입력 | 2015-09-07 17:42:00

사진=보아 개인 소셜 미디어


히든싱어4 보아, 엠버 Cover곡에 “목소리도 예쁜 엠버”…히든싱어 출연 암시?

히든싱어4 보아

‘히든싱어4’ 첫 회에 보아가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인 가운데 그가 자신의 노래를 따라 부른 이른바 ‘커버곡(Cover곡)’을 선보인 걸그룹 f(x)의 멤버 엠버를 칭찬했다.

보아는 6일 개인 소셜 미디어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BOA-Don‘t know what to say (Cover) - Amber(엠버)”라는 글을 올렸다.

보아는 이어 엠버가 부른 커버곡의 동영상 주소를 링크하면서 “#엠버 #dontknowhattosay #BoA 목소리도 예쁜 엠버양~”이라는 글을 남겨 엠버를 치켜세웠다.

한편, 7일 JTBC에 따르면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보아가 ’히든싱어4‘의 첫 회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히든싱어‘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보아는 평소 ’히든싱어‘의 애청자임을 밝혀왔다. 그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지난 시즌3의 쿨 이재훈 편을 보고 똑같은 사람이 갑자기 나타나 너무 놀랐다. 다시보기로 보고 있었는데 ’어? 뭐지?‘하면서 되돌려봤다”고 관심을 전했다.

이어 “평소 목소리가 특이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제 목소리와 똑같은 분이 정말 있을까 궁금하고 기대된다. 모창자 분들과 빨리 만나고 싶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작진은 시즌1부터 보아에게 러브콜을 보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왜 보아를 첫 회 주인공으로 확정했을지 방송을 통해 알게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보아의 음악에 대해 다시 한 번 귀를 기울이고 또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보아가 출연하는 ’히든싱어4‘는 다음달 3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히든싱어4 보아.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