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0일부터 10월 21일까지 매주 수요일 운항 - 30일은 첫 취항기념으로 객실당 과일바구니 제공
중국의 태항산은 하남성, 하북성, 산서성 3개의 성에 걸쳐 뻗어 있는 거대한 산맥으로 엄청난 규모를 이룬다. 태항산의 경관은 미국의 그랜드 캐년, 한국의 금강산 계곡, 중국의 장가계&황산 협곡 등의 경치를 모아 놓은 듯하다는 평을 받을 만큼 보기 드문 장관을 이룬다.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는 청주에서 출발하는 태항산 가을 전세기 상품을 선보였다. 실속형 ‘싼 DAY’상품부터 고품격 ‘모두 多(다) 드림’상품까지 준비되어 있어 유형별로 선택 가능하다.
오는 30일부터 10월 21일까지 대한항공이 매주 수요일에 운항하며 올가을은 태항산 속으로 4박 6일동안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
‘모두 多(다) 드림’상품은 팁이 포함되어 있고 노쇼핑으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또한, 청주공항 출발로 편리한 입국절차가 가능하고 청주공항 주차장 이용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9월 30일은 첫 취항기념으로 패키지 상품 기준으로 객실당 과일바구니 1개를 제공하며 가격은 51만 9천원부터이다.
상품URL: http://www.modetour.com/search2/search.aspx?q=+QCPY71KEE0&MLoc=08&x=40&y=13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