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브레드가든, 초보자 가을 베이킹 알뜰세트 기획전 진행

입력 | 2015-09-10 18:43:00


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대표 이영진)은 베이킹을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를 위해 이달 30일까지 브레드가든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 브레드가든몰(www.ezbaking.com)에서 ‘초보자 가을 베이킹 알뜰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브레드가든은 기획전을 통해 베이킹에 꼭 필요한 도구들을 엄선해 초보자를 위한 맞춤형 실속 세트를 구성하고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브레드가든이 선보이는 초보자 베이킹 세트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베이킹 도구를 한 번에 간편하게 구입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기본세트, 알뜰세트, 프리미엄 세트 중 원하는 구성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기본세트는 초보자도 쉽게 활용 가능하며 베이킹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만을 모았다. 실리콘 주걱, 베이킹용 유산지, 계량컵, 계량스푼 5종 세트, 스크래퍼로 구성됐다.

알뜰세트는 기본세트에 마이스터 줄리엣 핸드믹서를 추가해 베이킹 과정을 보다 쉽고 편하게 단축시켜준다. 베이킹에 필요한 도구들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는 통실리콘 알뜰주걱, 믹싱볼&계량컵, 계량스푼 5종 세트, 스크래퍼, 핸드믹서, 주방저울, 실리콘매트가 포함됐다.

브레드가든은 이번 가을 베이킹 알뜰 세트 기획전과 함께 가을을 맞아 따뜻한 커피, 차와 잘 어울리는 시나몬롤쿠키, 크림치즈쿠키, 아몬드크림타르트 등 간단한 가을 베이킹 레시피를 선보인다.

브레드가든 관계자는 “쿡방의 영향으로 디저트도 직접 만들어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누구나 부담 없이 홈베이킹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홈베이킹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도구가 필요한데, 초보자들의 경우 보통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많이 고민스러워 한다”면서 “브레드가든의 이번 베이킹 세트는 입문자들도 큰 고민 없이 손쉽게 필요한 제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