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애쉬비 “효린이 래퍼인가? 너의 진가 그런 건 인기가요에서나 해”

입력 | 2015-09-11 20:38:00

사진=엠넷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애쉬비 “효린이 래퍼인가? 너의 진가 그런 건 인기가요에서나 해”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효린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 걸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래퍼로 출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엠넷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는 여성 래퍼들의 살벌한 첫 만남이 공개된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애쉬비와 트루디는 걸그룹 멤버 참가자에 대한 저격 랩으로 이목을 끌었다.

애쉬비는 효린에게 “이제 솔직해지자. 효린이 래퍼인가? 네 자신을 아직도 몰라. 너의 진가 그런 건 인기가요에서나 해. 이제 느끼겠지 괴리감”등의 가사로 살벌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트루디 역시 YG소속 연습생인 수아에게 “네 회사는 와이지. 네 얼굴 한참 앳됐지. 내가 지켜볼 거야 네가 착한지”라고 저격 랩을 선보여 기선을 제압했다.

그러나 효린은 그동안 감춰둔 래퍼로서의 실력을 과감히 뽐냈으며 멤버들과 처음 만난 자리에서 과감한 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는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피에스타 예지, 키디비, 수아, 원더걸스 유빈, 트루디 등이 출연한다.

아이돌 가수가 많이 출연한 이번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여자 아이돌 가수들이‘래퍼’로서 인정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효린. 사진=엠넷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