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일성리조트
여행 떠나기 좋은 가을이 왔다. 어디로 갈지도 고민이지만 어떤 곳에서 묵을지는 더욱 큰 고민. 사실 여행의 절반을 차지한다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 숙박시설 선택이다.
여행자의 안락한 쉼터인 ‘일성리조트(일성콘도)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특별회원권이라면 그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다.
부지 매입과 설계가 끝난 9차 직영체인인 문경새재 콘도는 올 10월에 착공할 예정이며, 5000평 규모의 워터파크와 대규모 부대시설, 럭셔리(별장형) 객실이 들어설 계획이다.
‘연간 30박’이 보장되는 일성리조트의 실속형 특별회원권은 가입부터 예약까지 1 대 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전국 직영체인 8개 지역(설악 경주 제주비치 부곡 무주 지리산 남한강 제주협제)은 물론 향후 오픈 예정인 문경새재리조트 및 체인리조트 8곳(서울 용인 천안 울릉도 제천 경주 횡성) 등 모두 15곳의 리조트를 계약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일성리조트와 제휴한 경기도 지역 6개 골프장, 강원도, 경상도, 제주도 등 8개 골프장 등 전국 15개 골프장의 회원 대우 및 골프장 할인 혜택과 부킹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개인은 물론 법인들의 관심도 많다.
이번에 분양하는 일성콘도 특별회원권의 계약기간은 10년이며 만기시에는 분양금 전액을 반환받거나 재연장이 가능한 ‘회원제’와 소유권 이전등기로 평생 소유할 수 있는 ‘공유제’로 선택 가능하며, 관광진흥법에 따라 정식 분양승인을 받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는 국내 수십 개가 넘는 국내 콘도회사 중에서도 직영체인과 규모 면에서 국내 빅5에 속하는 안정된 회사로서, 26년간의 운영에 대한 노하우로 예약률 선두를 기록할 만큼 리조트 중 가입 조건과 혜택이 가장 좋은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일성리조트의 한 관계자는 “법인회원인 경우 부가세 환급 및 비용 처리로 비용을 줄이면서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며 “세미나실, 연회실, 식당 등 부대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서 법인 회원들에게도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일성리조트 특별회원권 분양에 대한 더욱 자세한 분양문의 및 상담은 본사 회원관리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특별회원권 문의 02-6440-1031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