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Love&Gift]촉촉하고 탄력있는 동안 피부 선물하세요

입력 | 2015-09-15 03:00:00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추석선물로 그동안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브랜드인 설화수와 아이오페 세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최근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진동 클렌저 기기 등 색다른 선물 구성도 마련했다.

설화수 선물세트는 베스트셀러인 ‘자음’ ‘진설’ ‘본윤’ 스킨 로션 라인 2종 세트로 구성됐다. 인삼 소나무 등에서 유래한 각종 영양성분이 들어 있어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자음’ 세트는 설화수의 기초 스킨케어 라인으로 촉촉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인 자음수와 피부를 보드랍게 가꿔주는 실크 감촉의 자음유액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가격은 12만원.

‘진설’ 세트는 적송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최고의 원료를 사용해 피부 깊은 곳 까지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남성 스킨케어 라인인 ‘본윤’ 세트는 남성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해 주름과 탄력을 케어해 준다. 가격은 각각 12만5000원, 23만원.

아이오페는 2006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슈퍼 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제품을 2015년 버전으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에서 10여 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성분을 사용해 피부 건조와 칙칙함, 주름, 탄력 저하 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

화장품 외에 특별한 선물을 찾는다면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다비이스 브랜드인 메이크온으로 눈을 돌려보자. 메이크온에서 출시한 세안 진동 브러시인 ‘클렌징 인핸서’는 피부 속 깊이 전달되는 미세 진동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피부타입에 따라 바꿔쓸 수 있는 브러시와 충전기 등이 들어 있는 스페셜 키트는 이달 20일까지 메이크온 직영 온라인몰(www.makeonbeauty.co.kr)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22만5000원.

최고야 기자 bes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