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철저한 품질관리로 최고의 부동액을 만든다

입력 | 2015-09-18 03:00:00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부동액 부문






동아특수화학은 엄지부동액으로 유명한 기업이다. 창의와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기본에 충실하며 성실과 정직을 실천하여 영속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나간다는 경영원칙에 따라 고객과 사회로부터 인정받는 세계적인 선진 화학기업이 되어 국제 경쟁력 있는 제품을 효율적이고 혁신적이며 수익성 있게 제공한다는 모토를 갖고 있다. 경쟁자를 능가하는 최고 수준의 고객만족을 추구한다는 이념 아래 급변하고 있는 국내외의 혁신물결을 타고, 세계적인 석유화학 제품 제조기업의 리더로서 그 책임과 사명을 다하고자 하는 동아특수화학은 세계 속의 초우량 선진 화학기업으로 발돋움하고 국내 정상을 넘어 세계 정상으로 도약하는 21세기 석유화학제품 제조기업의 리더가 되는 포부를 갖고 있다.

전준식 대표이사 회장

엄지부동액은 고순도의 부동액 주기제인 에틸렌글리콜에 차량의 냉각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는 각종 금속에 대하여 부식 방지 능력이 탁월한 각종 첨가제를 혼합한 우수한 성능의 부동액이다. 알루미늄과 주철엔진의 부식과 캐비테이션 부식을 방지하여 모든 차종에 사용이 가능하다. 워터펌프씰, 고무호스 및 비금속 재질에 대한 상용성이 우수하다.

동아특수화학은 1994년부터 일본 산신 가가쿠사와 기술을 상호 교환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윤활유 전문회사인 텍사코, 셰브론, 미쓰비시 석유 및 COSMO 석유 등과의 교류 관계를 맺고 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