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골든걸]즐거운 요리 시간을 위한 추천 주방용품 2가지 Enjoy Cook!

입력 | 2015-09-18 03:00:00


독일 명품 주방브랜드 슐테우퍼
그레이스 냄비 4종 세트


슐테우퍼는 1886년 독일 도르트문트(Dortmund) 준던(Sundern)에서 창립돼 4대에 걸쳐 주방용품을 생산하는 독일 프리미엄 주방브랜드. 슐테우퍼는 추석 선물로 열 효율성이 높은 에코덤 공법으로 만든 그레이스 냄비 4종 세트를 제안한다. 활용도 높은 16cm 편수, 16cm 높은 양수, 20cm 양수, 24cm 높은 양수로 구성돼 있다. 에너지 효율성이 높아 예열 시간이 짧고 열전도율 또한 높아 조리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음식의 영양소 파괴가 적은 것이 특징.

우아한 밸리형 디자인이 주방의 품격을 높여주며 혼수용으로도 인기가 많다. 뚜껑은 내열 강화 유리로 쉽게 깨지지 않으며 내부가 보여 조리 시 음식물 상태를 확인하기 좋다. 냄비 안쪽엔 눈금이 표시돼 정량의 요리를 쉽게 할 수 있고, 냄비 둘레는 푸어링 방식을 사용해 내용물을 쉽게 그릇에 옮겨 담을 수 있다. 인덕션, 전기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등 모든 조리 기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문의 02-596-8353, www.joyclad.com


스테인리스 전문 기업 에델코첸
통3중 미니세트


스테인리스 전문 기업 에델코첸에서 수십 년의 기술 노하우를 담은 ‘통3중 미니세트’를 제안한다. 에델코첸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통3중 스테인리스 냄비에 세라믹 컬러코팅으로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겼다. 지름 16cm의 양수로, 4.2cm, 7.7cm, 10.2cm, 세 가지 높이로 구성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이것들을 포갤 수 있어 수납공간 또한 절약된다. 블루, 핑크, 레몬, 퍼플, 민트, 5가지의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가 주방 분위기를 산뜻하게 만들어준다.

안쪽은 스테인리스 재질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고, 바깥은 세척이 쉽고 색상이 아름다운 아트 디오스 세라믹 코팅으로 그을림이나 변색이 거의 없다. 가스레인지뿐 아니라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에서 조리할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도 사용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 엘롯데(www.ellott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2143-1962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