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골든걸]동국제약 동행 캠페인에 초대합니다

입력 | 2015-09-18 03:00:00

“단짝 친구와 함께 걸으며 몸도 마음도 청춘으로∼”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오는 10월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와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을 펼친다. 중년 여성의 건강 개선을 위한 캠페인으로, 40∼50대 여성에게 쉽게 발생하는 정맥순환 장애 및 갱년기 질환을 올바르게 알고 예방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다.

‘동행 캠페인’은 1, 2차에 걸쳐 시내 둘레길을 걷는 것으로 진행된다. 1차는 10월13일 서대문구 안산 자락길 코스, 2차는 10월20일 북한산 둘레길 코스다.

단짝 친구와 함께 자연을 즐기며 건강을 챙기고 우정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4050 여성의 건강 지켜주는
정맥순환 개선제 & 갱년기 치료제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이 주성분이다. 식물 성분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 등이 있어 정맥순환장애를 개선한다. 임상연구 결과 복용 1개월 후 통증, 감각 이상, 경련 등 정맥순환장애 증상이 70% 이상 개선됐으며, 다리의 부종도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는 여성갱년기 치료제다. 호르몬제가 아님에도 거의 동등한 효과가 있으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다. 국내의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원을 비롯해 해외 여러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8주간 복용한 결과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 정신적 증상이 80% 이상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 하는 동행 캠페인▼

동아일보 골든걸에서 동국제약 ‘동행캠페인’에참여할 분을 모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아일보 골든걸 블로그 ‘골든걸 코리아(goldengirlko.blog.me)’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모집대상 40∼50대
여성(단짝 친구와 함께 참여하세요)

일시 1차 10월13일(화) 서대문구 안산 자락길
2차 10월20일(화) 북한산 둘레길
18구간∼19구간

모집인원 각 회별 25쌍

응모방법 성함, 나이, 연락처, 참여
가능한 일정, 신청이유, 블로그 주소(없을 경우 기재 안하셔도 됩니다!)를 적어 골든걸
e메일(goldengirl@donga.com)로 보내주세요.‘동행 캠페인 참가 신청’이라고 e메일 주소에 적어주세요. 당첨되신
분은 개별연락 드립니다.

응모마감 10월2일

문의 동아일보 골든걸(goldengirl@donga.com)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