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 영어시험 성적이나 영어공부에 대한 이 같은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줄만한 전시회 개최 소식이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로 디지털조선일보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English Expo 2015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특히 공인영어시험을 준비중이라면 10월 9일 한글날을 포함한 이번 연휴를 통해 English Expo 2015에서 진행하는 무료 모의 TOEIC시험에 응시할 수 있으니, 실제 정기 시험에 대비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해볼 수 있어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듯 하다. 아울러 YBM 스타 강사들이 모의시험장에서 곧바로 특강을 실시, 자신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각 강사들의 TOEIC시험 노하우를 전해들을 수 있다.
English Expo 2015 현장은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학습자에게 필요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영어 교육 콘텐츠들로 구성된다. 서울영어마을 투어 프로그램, 공동개최되는 대한영어교육학회의 다양한 세션들과 영어 교육강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English Expo 2015 박람회 관계자는 “영어 교육에 관련된 국내 유일의 박람회인 만큼 영어교육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할 경우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 정보도 사전에 제공받을 수 있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행사 사무국 전화 (02-6000-2500) 또는 홈페이지(www.englishexpo.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