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국몬테소리, 홈스쿨 전문영어 프로그램 ‘아이힘 잉글리쉬’ 출시

입력 | 2015-10-12 17:51:00


-몬테소리 언어 교육법을 통해 성공적인 리더로 키우는 영어 프로그램
-홈스쿨 교사와 일대일 수업하며,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풍부한 영어 표현을 익혀

전문교육기업 ㈜한국몬테소리는 홈스쿨 영어 전문 프로그램 ‘아이힘잉글리쉬’를 출시했다. ‘아이힘 잉글리쉬’는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영어 리딩북을 통해 스스로 읽고자 하는 잠재 능력을 깨우고, 몬테소리 언어 교육법을 통해 성공적인 리더(Reader)로 키우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의 흥미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창작 동화책(픽션)과 초등 교과와 연계된 지식 정보책(논픽션)의 균형 있는 구성으로, 영어 읽기의 동기를 부여하고 풍부한 영어 어휘와 표현을 익히며, 지식까지 확장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영어 읽기책을 통해 풍부한 영어 환경을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제공하며, 수준에 따라 재미있고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다양한 어휘와 문형을 경험하여 언어 감각을 키운다.
 
아울러 워크북의 My Book Report 활동을 통해 책의 내용을 이해하고 자기의 생각을 자연스럽게 정리하며 영어를 쓰기 연습을 할 수 있다.
 
‘아이힘 잉글리쉬’는 20개월 교육 프로그램으로, 리딩북 40권(픽션/논픽션), 워크북 40권(픽션/논픽션), 활동북 20권, 가이드 20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칼테콧상을 포함한 10권의 해외 수상작 원서를 특별 구성하여 더욱 폭넓은 읽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한글 번역본이 수록된 부모 가이드를 제공하여 부모들에게 학습 내용과 활용법을 안내한다.
 
한국몬테소리 관계자는 “아이힘 잉글리쉬는 체계적인 구성으로 다양한 리딩 스킬을 경험함으로써 창의적 사고와 논리적 표현력을 길러 주며, 자발적 읽기와 쓰기 활동을 통해 영어 읽기와 쓰기 능력을 향상시켜 준다. 또한 세계의 문화와 역사를 알아 가며 세계와 소통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특히 “몬테소리만의 언어 교육법이 적용돼 차별화된 리딩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학습 대상은 초등 1~2학년이며, 몬테소리 홈스쿨 수업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수업료는 20분 78,000원, 30분 100,000원으로 월 4회 수업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몬테소리 홈페이지(www.montessori.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44-338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