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박효주 12월 결혼, 1세 연상 사업가와 장거리 연애 中? “현재 포항서 카페 운영”

입력 | 2015-10-19 09:10:00

사진=방송화면 캡처


박효주 12월 결혼, 1세 연상 사업가와 장거리 연애 中? “현재 포항서 카페 운영”

박효주 결혼

배우 박효주가 12월 12일 1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박효주가 예비 신랑을 언급한 발언이 재조명받았다.

박효주는 지난 7월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자친구와 장거리 연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박효주는 현재 교제 중인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하며 “장거리 연애다. 남자친구는 현재 포항에서 카페를 운영한다. 카페를 프랜차이즈화 시키려고 한다. 우리가 본점인 거다”라고 밝혔다.

바리스타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서는 “바리스타는 아닌데 기사가 그렇게 나왔다”고 말했다.

박효주는 “예전에 남친이 미국에 있었다. 오래 전부터 장거리 연애를 해 지금은 한국에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가까운 거다”라며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한편 19일 박효주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효주가 1세 연상의 사업가와 3년 간의 열애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입장을 전했다.

박효주와 예비 신랑은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은 두 사람이 꿈꾸던 소박한 교회예식으로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만 초대해 치를 예정이다.

박효주 결혼. 사진=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