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바르다 김선생, 신메뉴 ‘시저치킨샐러드김밥’ 출시

입력 | 2015-10-19 17:46:00

닭가슴살과 양상추가 시저드레싱과 어울려 샐러드 느낌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대표 나상균)은 가을을 맞아 신 메뉴 ‘시저치킨샐러드김밥’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 메뉴는 칼로리에 민감한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만들어졌으며, 닭가슴살과 양상추 등을 이용해 칼로리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닭가슴살의 담백함과 양상추의 아삭함이 시저마요드레싱과 어울려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제공하며 아몬드를 추가해 고소한 맛을 더했다.

특히 지방이 적고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는 닭가슴살은 스팀 조리하여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다. 탄수화물과 비타민C가 풍부한 양상추, 오이, 당근 등의 채소와 오독오독 씹히는 아몬드가 어우러졌다.

바르다 김선생은 신 메뉴가 포함된 세트메뉴를 구성해 세트메뉴 구입 시 친환경 소재인 에코물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세트메뉴는 2인(바르다)세트와 3인(김선생)세트로 구성되며 2인(바르다)세트에는 신 메뉴인 시저치킨샐러드김밥과 바른김밥, 갈비만두가, 3인(김선생)세트에는 신 메뉴에 갈비만두, 어린이아몬드김밥과 튀김김밥이 포함된다.

또한 다음달 1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신메뉴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신 메뉴 기프티콘,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