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성준과 호흡’ 한예슬, 슈퍼모델 시절…‘한지혜·공현주·소이현·김빈우’ 라인업 화려

입력 | 2015-10-26 15:08:00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처


‘성준과 호흡’ 한예슬, 슈퍼모델 시절…‘한지혜·공현주·소이현·김빈우’ 라인업 화려

성준과 함께 배우 한예슬이 JTBC 새 드라마 ‘마담 앙트완’ 주연으로 캐스팅된 가운데 그녀의 슈퍼모델 시절이 화제다.

2013년 9월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한지혜가 주인공으로 출연, 여러 에피소드를 전했다.

방송에선 한지혜의 과거 슈퍼모델 선발대회 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한예슬, 김빈우, 소이현, 공현주와 한 조였다”고 밝혔다.

이어 한지혜는 “슈퍼모델간의 기 싸움이 장난 아니었다. 차라리 머리를 잡아 뜯고 싸우는 게 나을 정도였다”며 “전국에 센 언니들이 42명 모인 거였다”라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배우 한예슬과 성준이 출연을 확정 지은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가짜 점쟁이 고혜림과 심리학자 최수현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한예슬과 성준은 극 중 사람의 마음을 읽어내는 ‘콜드 리딩(cold reading)’에 탁월한 능력을 지닌 가짜 점쟁이 고혜림 역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 역을 각각 맡았다.

‘마담 앙트완’은 ‘디데이’ 후속으로 방송된다.

한예슬 성준. 사진=한예슬 성준/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