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골든걸]건조하고 쌀쌀한 늦가을, 피부 노화를 막아라!

입력 | 2015-10-30 03:00:00

■ Beauty
11개 뷰티 브랜드에서 뽑은~ 스킨케어 신상품
해마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기엔 특히 피부 관리에 신경이 쓰인다.
보습, 영양, 탄력 등 피부 안티에이징 효과에 주력한 스킨케어 신상품 11개를 골랐다.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트랜스포머티브 에너지 아이 크림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이 함유돼 눈가 피부를 환하고 탱탱하게 가꿔준다. 골드빛 다이아몬드 롤러로 마사지해 효과를 더한다. 15mL 36만원대. 11월1일 출시 예정.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


세럼과 오일을 6 : 4의 비율로 담아 첫 느낌은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고 윤기있는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고보습 에센스. 윤광 메이크업이나 집중 케어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40mL 8만5000원대.



샤넬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그린 다이아몬드와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재생시켜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15mL 63만8000원대.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노화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안티에이징 크림. 차나무인 앱솔루티TM에서 추출한 앱솔루친 228KTM 성분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50mL 75만원대. 11월 출시 예정.



시세이도
바이오 퍼포먼스 글로우 리바이벌 아이 트리트먼트


수퍼 바이오 히알루론산 플러스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보습효과와 함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카사 어플리케이터가 제품의 효과를 높여준다. 15mL 8만5000원대. 11월 1일 출시 예정.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알파인 베리 싹, 알로에 베라, 파파야 열매 등의 다양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생태 습지의 아름다움을 용기 일러스트에 담았으며 기존 제품 대비 두배 용량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100mL 5만5000원대.



오리진스
하이포텐시 나이타민즈 오일


밤 사이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재생시켜 주는 리파이닝 오일. 천연 에센셜 블랜드 오일 성분이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주고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30mL 5만원대. 11월 1일 출시 예정.



코리아나
비오코스 루미너스 이펙트 시너지 볼륨 앰플


바다제비집 추출물로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에 생기와 볼륨감을 더해준다. 미백과 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결 사이를 촘촘히 채워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30mL 8만5000원대.



프레쉬
씨베리 스킨 뉴트리션 클렌징 오일

씨베리 추출물과 오르페우스꽃 추출물이 함유된 클렌징 오일. 피부를 효과적으로 클렌징 해주는 동시에 보습 효과로 부드럽고 유연한 피부로 가꿔준다. 150mL 6만3000원대.



아이오페
바이오 나이트 마스크 인텐시브 리차징


낮 동안 지치고 손상된 피부에 숙면 효과를 더해주는 밤 전용 마스크 제품. 밤 사이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재충전시켜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5만원대.



키엘
울트라 수분 밤

에델바이스 꽃 성분이 피부에 깊고 오래도록 지속되는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수분 밤. 보들보들한 벨벳 텍스쳐가 피부에 녹아들면서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한다. 50mL 3만9천원대.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신경원(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