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일반관람객 대상 B2C 데이 개막 - 오감만족 다양한 이벤트, 3일간의 문화체험 축제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가 2015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의 일반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B2C데이가 10월 30일 화려한 막을 올렸다.
많은 참가자들로 북적였던 첫날 개막식 행사와 B2B데이에 이어 일반관람객이 관람, 참여하는 3일간의 행사는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해진 콘텐츠로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감만족 여행박람회’ 라는 슬로건에 맞게 기존 박람회의 고정관념을 깨고 다양함을 유지하면서 그 안의 독창성을 강조하는 신개념 여행 박람회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공연을 통한 문화체험행사를 비롯해 일본의 닌자쇼와 중국의 변검쇼 외에 인기 마술사 이준형의 여행스토리텔링 매직쇼와 같은 새로운 콘텐츠를 보강해 박람회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여행이라는 목적에 상관없이 가족단위의 문화체험행사를 강조한 이번 박람회는 가족단위 관람객은 물론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는 연인들에게도 더할 나위 없는 데이트 장소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11월 1일까지는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단순한 상품 판매위주가 아닌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해 가치 있는 경험과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mtm.mode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초청장을 다운받거나 출력해오면 무료 입장 가능하다.
2015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초청장 다운받기
▶ http://mtm.modetour.com/ko/show/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