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검은사제들’ 강동원, 숨 막히는 비주얼 화보 공개 ‘심쿵’

입력 | 2015-11-06 15:55:00


‘검은사제들’

영화 ‘검은 사제들’ 주연 강동원의 두 번째 ‘하이컷’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 싸우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첫 날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며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검은 사제들’이 강동원의 강렬한 남성미가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이는 ‘하이컷’ 최초 2회 연속으로 표지를 장식한 전에 없던 이례적인 사례로 강동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검은 사제들’에서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려는 김신부와 함께하는 신학생 ‘최부제’ 캐릭터와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풍스러운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사제복을 연상시키는 시크한 블랙 의상과 패셔너블한 브라운 코트를 완벽하게 연출한 강동원은 특별한 분위기를 유발한다. 특히 이번 화보는 서늘하면서도 고독한, 남성적이면서도 귀여운 강동원의 다양한 모습과 깊은 눈빛,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다.

이렇듯 ‘검은 사제들’을 통해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열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강동원의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이 담긴 ‘하이컷’ 화보 공개로 흥행세에 한층 탄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김윤석과 한국 영화계 최고의 스타 배우 강동원의 ‘전우치’에 이어 두 번째 만남인, 새로운 소재에 과감히 도전한 신인 장재현 감독의 연출로 기대를 모으는 ‘검은 사제들’은 기존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소재와 장르적 시도를 통해 신선하고 독창적 재미를 갖춘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로 독보적 흥행 몰이를 하고 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studi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