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님과 함께2’ 제작 뒷이야기? “기욤♥송민서 커플, 카메라 꺼져있을 때도…”

입력 | 2015-11-25 21:13:00

사진=JTBC


‘님과 함께2’ 제작 뒷이야기? “기욤♥송민서 커플, 카메라 꺼져있을 때도…”

‘님과 함께2’에 출연하는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연인 송민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에서 열린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기자간담회에는 김기진 PD, 윤정수와 김숙 커플, 기욤과 송민서 커플이 참석했다.

이날 기욤 패트리는 “송민서는 나를 웃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이아 “송민서가 정말 말을 엄청 잘한다”며 “같이 있을 때도 나보다 말을 많이 하는 편이고 분위기를 주도하기도 한다”고 말하며 그녀의 활발한 성격을 매력으로 꼽았다.

기욤 패트리와 송민서는 실제 연인 사이다.

또 이날 김기진 PD는 촬영 중 고충을 전하며 “기욤-송민서 커플은 실제 연애를 한 지 얼마 안돼서 카메라가 꺼져있을 때 주위의 시선을 아랑곳 하지 않고 애정행각을 해서 이를 보는 게 제일 힘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님과 함께’는 결혼 때문에 고민하는 대한민국 만혼 남녀들의 지침서를 표방한 가상 연애 프로그램이다. 실제 연인관계인 송민서 기욤, 쇼윈도 부부를 자청한 김숙 윤정수가 새롭게 합류한 ‘님과 함께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한다.

기욤 송민서. 사진=JTBC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